globalmakers

3월 출시 앞두고 있는 신작 게임은?

center
[글로벌메이커스 박정현 기자] 2020년 3월 각 게임사들의 신작이 출시를 기다리고 있다.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규게임부터 알려지지 않은 보석 같은 게임까지 다양한 게임 장르가 유저들을 맞이 할 준비를 마치고 있다.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는 3월 12일 출시 예정이다. 지난 2002년 출시해 인기를 끌었던 PC게임을 모바일로 재해석 했다. 유저의 전략과 컨트롤이 요구되는 게임 방식으로 MMORPG장르를 접합했다. 실시간 서바이벌 전투, 대규모 PVP 전투, 취향에 맞는 전투 파트너 스타일 조합 등을 즐길 수 있다.

사전예약을 시작한 라인콩코리아 '검은달'은 2018년 1월 중국에서 '초류향'이란 이름으로 처음 선보인 게임으로 중국 iOS매출 순위 3위, 전 세계 iOS 매출 순위 4위를 기록한 바 있다. '검은달'의 매력은 무엇보다 높은 자유도에 있다. 캐릭터 외형 커스터마이징부터 다양한 선택권이 주어지며, 경공을 통해 자유롭게 누빌 수 있으며, 스토리 또한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 결말이 달라지기도 한다.

엠에스피게임즈의 '마지막제국x:신세계' 역시 사전예약을 실시하며 유저들의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미소녀 전력 RPG 기대작으로 꼽히는 만큼 방대하고 아름다운 배경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실시간 턴제 전력 카드 게임 방식으로 영웅을 양성하고 조합하며 즐길 수 있다. 또 유명 성우, 일러스트, 연출진 등을 통해 보는 재미와 컨트롤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웹젠 '뮤 이그니션2'는 3월 12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2019년 중국을 통해 먼저 출시 되면서 많은 인기를 얻은바 있다. 전편 '뮤 이그니션' 보다 더욱 발전된 3D게임 그래픽 품질을 구현해 유저들에게 보는 재미를 높였다.

3월 20일에는 조이시티 자회사 씽크펀에서 개발 중인 '블레스 모바일'의 비공개 테스트가 진행된다. 논타겟팅 액션을 통해 손맛을 살리고 특유의 '길드' 시스템으로 재미를 더했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최종 점검 후 정식으로 출시 될 예정이다.

news@globalmakers.co.kr
<Copyright ⓒ GlobalMarkers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