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makers

CJ푸드빌 계절밥상, ‘해산물 한 상’ 겨울 신메뉴 출시

-각종 해산물 활용한 모둠해물찜·해산물 치즈그라탕 외 11종 선보여
-겨울 제철 과일 금귤·유자로 만든 디저트와 레트로풍 간식도 눈길


center
사진=CJ푸드빌 계절밥상 겨울 신메뉴 출시
[글로벌메이커스 이성수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계절밥상이 겨울 제철 해산물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겨울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계절밥상의 겨울 신메뉴 테마는 ‘지금 절정의 맛 굴, 새우, 홍합, 꼬막까지 해산물 한 상’이다. 굴, 새우, 홍합, 꼬막 등 각종 해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겨울바다 모둠해물찜’은 새우, 홍합, 오징어, 오만둥이 등을 넣고 아삭한 콩나물과 미나리로 식감을 살려 매콤하게 맛을 냈다. ‘해산물 치즈그라탕’은 각종 해산물에 고소한 크림소스와 어울리는 토마토, 알감자 등을 넣고 치즈를 듬뿍 더했다. ‘남해 양념꼬막무침’은 통통한 꼬막과 양파, 쪽파를 특제 양념 소스에 무쳤다. 밥에 비벼먹거나 김, 쌈채소와 싸먹기 좋다. ‘통영굴 배추지짐이’는 통영에서 난 큼지막한 굴과 달큰한 겨울 배추를 노릇노릇하게 구웠다.

겨울 제철 과일로 만든 디저트도 준비했다. ‘제주 금귤케이크’는 망고 케이크 위에 황금빛 금귤을 올려 상큼함을 더했다. ‘고흥유자 푸딩케이크’는 향긋한 유자향이 가득한 푸딩으로 입가심하기 제격이다. 이외에도 한국의 전통 다과 ‘한 입 주악’도 색다른 느낌을 준다.

이외에도 레트로풍 ‘너랑나랑 계란빵’, ‘추억의 과일사라다’, 진한 국물의 ‘시래기 감자탕’, 다시 돌아온 인기메뉴 ‘고추장 삼겹살’등이 준비된다. 매장별 제공되는 메뉴 및 운영 기간이 상이하다. 신메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globalmakers.co.kr
<Copyright ⓒ GlobalMarkers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