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makers

양천구, '제1기 행복학습센터 수강생' 모집

center
사진=양천구 제공
[글로벌메이커스 오연이 기자] 양천구(구청장 김수영)는 관내 행복학습센터 6개소에서 진행되는 어학, 취미 등 '제1기 행복학습센터 수강생'을 오는 20일(금)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구는 구민에게 집과 가까운 곳에서 배움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지난 2015년부터 신정3동, 신월2동, 목4동 등 6개 동에 위치한 행복학습센터에서 다양한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교육은 2020년 1월 2일(목)부터 3월 31일(화)까지 3개월 간 진행된다. 요가, 우쿨렐레, 연필·색연필화 등 문화강좌 및 여행자를 위한 여행 영어, 중국어회화, 보드게임자격증반 등 교육 강좌로 구성되어 있다.

양천구민(성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수강료는 4만 5천원(재료비 별도, 창의보드게임지도사는 6만원)이다. 신청을 원하는 구민은 양천구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한 후 수강신청하면 된다

박재석 교육지원과장은 가까운 곳에서 학습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설치한 동단위의 평생학습 공간에서 구민 여러분이 맞춤형 교육을 받으며 지역공동체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관심 있는 구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말했다.

news@globalmakers.co.kr
<Copyright ⓒ GlobalMarkers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