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makers

검정 스타킹 착용시 피해야 할 세 가지

center
[글로벌메이커스 박정현 기자] 스타킹은 여성들이 즐겨 착용하는 매력적인 아이템 중 하나다. 특히 봄·가을 시즌에는 스타킹이 일상의 필수 아이템 중 하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또한 직장에서도 스타킹은 빼놓을 수 없는 착장룩으로 일상 생활 속 스타킹은 보온 외에 다리 모양을 잡아주고 각선미를 더해주는 역할을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력적인 스타킹이지만 매치에 주의하지 않는다면 그 반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다음과 같은 매치는 피해주는 것이 좋다.

1. 검정스타킹+운동화

검정 스타킹에 운동화는 어떤 디자인도 쉽게 소화하기 어렵다. 따라서 스타킹을 신어야 한다면 살색 계열의 스타킹을 착용하는것이 좋다.

2. 검정스타킹+핑크 스커트

검정 스타킹에 핑크 스커트 매치는 거부감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핑크 스커트 착용으로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원한다면 밝은 계열의 스타킹을 착용하는것이 도움이 된다.

3. 블랙스타킹+짧은 다리

다리가 짧은 경우 검정 스타킹은 그리 좋은 선택은 아니다. 특히 슬림한 검정 스타킹은 타이트한 느낌이 들어 더욱 부각될 수 있다.

검정 스타킹은 자신의 신체 비율 및 착장 스타일에 따라 매력적이고 특별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지만 다른 아이템보다 신중히 매치해야 더욱 좋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앞이 뾰족한 구두를 착용하면 여왕의 분위기가 돋보이는 섹시함을 연출할 수 있다. 또 검정 스타킹에 검정 스커트를 매치하면 섹시함을 더욱 극대화 시킬 수 있다. 특히 다리가 긴 여성이라면 블랙 스타킹을 통해 자신의 다리 길이를 더욱 돋보일 수 있다.

news@globalmakers.co.kr
<Copyright ⓒ GlobalMarkers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