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makers

닌텐도 스위치, 이 게임이 진리...즐겨 찾는 게임 5가지

center
사진=클립아트 코리아
[글로벌메이커스 박정현 기자] 코로나 사태 덕분에 국내에서 매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일본 제품 중 하나가 바로 닌텐도 스위치다. 일본 불매 운동에 대한 목소리가 나오지만 닌텐도 스위치 등은 문화의 한 부분으로 봐야 한다는 얘기들도 나온다.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는 요즘, 닌텐도 스위치 게임을 찾고 있는 이들을 위해 더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게임 20가지를 정리해봤다.

-젤다의 전설

젤다의 전설은 많은 사람들이 현재까지 나온 게임 중 가장 좋다고 극찬하는 게임이다.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은 놀라운 디테일과 오밀조밀한 표현력을 갖췄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국내에 출시될 때 사람들이 새벽부터 몰려들어 줄을 서서 기다리던 게임이다. 현재는 물량이 많이 풀려 정가에 어느 곳에서나 구입이 가능하다. 간혹 이벤트로 큰 세일을 진행하기도 한다.

-포켓몬 소드 실드

닌텐도 스위치 포켓몬 소드 실드는 현재까지 나와 있는 포켓몬 게임 중에서도 고퀄리티를 자랑한다. 레츠고 시리즈와는 다르게 6-7세대의 카툰 렌더링 및 현실적인 등신대로 돌아 왔다.

-슈퍼 마리오 메이커 2

기존 ‘슈퍼 마리오’의 코스를 자유롭게 만들어서 플레이할 수 있는 슈퍼마리오 메이커의 속편이다. 직접 코스를 만들고, 다른 사람이 만든 코스도 플레이해 볼 수 있다.

-루이지 맨션3

루이지 맨션 시리즈 3번째 작품으로, 캐나다의 개발사 넥스트 레벨 게임스가 개발했다. 거대한 호텔 하나를 탐색해 가면서 친구들을 구해 가는 내용이다. 수수께끼와 유령들을 잡아 나가며 보스를 물리치고, 엘리베이터를 한 층씩 올라가는 재미가 있다.

news@globalmakers.co.kr
<Copyright ⓒ GlobalMarkers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