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makers

넷플릭스 이을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숨은 보석 4편

[글로벌메이커스 박정현 기자] 그간 넷플릭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면, 이제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도 한 번쯤 둘러봐야 할 때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클릭해 본 이들은 안다, 그 안에 숨어 있는 명작들이 얼마나 많은지.

오늘, 혹은 이번 주말에 볼 영화가 마땅치 않은 이들이라면 주목해 보자. 30일 무료 체험을 통해서도 전에 없이 놀라운 보물같은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을 테니.

center
사진= 아마존 스튜디오


-너는 여기에 없었다

호아킨 피닉스 주연의 심리 스릴러물이다. 인신매매 조직들로부터 정치인의 딸을 구출하기 위해 고용된 청부살인자의 이야기를 그렸다. 극단적이고 잔인한 장면이 많지만, 덕분에 영화가 끝날 때까지 긴장을 놓지 못한다.

center
사진= 아마존 스튜디오


-서스페리아

국내에서도 연기파 배우로 인기가 높은 틸다 스윈튼이 나온다. 2시간 반이라는 긴 런닝타임이 자칫 지루해질 수 있지만, 기이하고 놀랄만큼 이상한 장면들이 많아 놓치기 아쉽다. 마담 블랑의 무용 아카데미에 들어가기 위해 미국에서 베를린으로 찾아온 소녀가 미지의 세계로 들어가 펼쳐지는 무대를 그린 공포영화다.

center
사진= 아마존 스튜디오


-잃어버린 도시 Z

Z가 붙었다고 해서 좀비 영화라고 생각했다간 실패한다. 아마존 탐사를 하던 일행이 미지의 세계 Z를 발견해 나가는 이야기다. 등장인물들의 철학적 사고가 매우 매력적이며, 런닝 타임도 순식간에 지나간다.

center
사진= 아마존 스튜디오


-맨체스터 바이 더 씨

제 89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과 각본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국내 관람객들의 영화평도 무려 8.89에 이른다. 끔찍한 상실을 경험한 남자가 십대 조카의 보호자가 되고, 잊을 수 없는 감정적인 이야기를 전달한다.

news@globalmakers.co.kr
<Copyright ⓒ GlobalMarkers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상